키즈콘텐츠채널 '다니유치원', 어린이 친구들 만나러 용인시에 떴다

정경미 / 2022-06-14 23:01:38
100명의 팬들과 행복한 시간 가져

 

[맘스커리어=정경미 기자]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다니유치원’의 ‘다니언니’ 최다은이 용인시 유모차마라톤대회 야외 공연장에서 지난 11일 팬미팅을 가졌다. 


다니유치원 채널은 2020년 선보인 핑거송 콘텐츠 시리즈로 누적 1억9000만뷰를 달성하며 명실상부 탑 키즈 크리에이터로 등극했다.

아이들 뿐 아니라 학부모, 선생님들까지 인정한 콘텐츠로 교육성과 창의성을 놓치지 않는 채널로 주목받고 있는 크리에이터 다니언니가 용인시 유모차마라톤대회 현장에 방문했다.

꾸준히 인지도를 쌓으며 팬덤을 보유해 온 키즈 크리에이터의 등장으로 현장이 들썩였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목소리 변주와 밝은 표정으로 어린이들의 동심을 사로잡은 다니언니는 사전 신청자 100명을 대상으로 함께 사진을 찍고 사인회를 가졌다. 


한편 다니언니 최다은은 유아교육 전공자로서 전문성을 겸비한 키즈 크리에이터다.

기존 채널에서 볼 수 없는 스토리텔링기법 및 실제 유치원 누리과정을 참고한 교육적인 주제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고퀄리티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경미

경력보유여성을 위한 언론, 커리어+, 출산육아경제, 사회/문화, K클래스, 기획특집, 오피니언 기사제공

관련기사

"놀러와서 유모차가득 선물받아가요!"
알찬 육아정보 가득했던 유모차마라톤 체험부스 '인기'
짧은 축제마당이 펼쳐진 용인유모차마라톤대회
[포토] 유모차 마라톤 이모저모
'품바K', 용인유모차마라톤대회서 환상 마술쇼
뉴스댓글 >

맘스커리어 후원안내

맘스커리어는 경력단절 없는 세상, 저출생 극복, 워라밸을 사명으로 이 땅의 '엄마'라는 이름이 최고의 스펙이 되는 세상, '엄마'라는 경력이 우대받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예비사회적기업 언론사입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 1005-004-582659

주식회사 맘스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