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공룡엑스포 in 일산, 8월에도 계속된다

최영하 기자 / 2023-08-10 11:11:59
위키포키 통해 구매하면 현장 할인권 제공받아

▲다양한 공룡의 세계, 실감 영상콘텐츠, 다채로운 체험존 등이 진행되고 있다.[사진=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

 

[맘스커리어=최영하 기자] 경남 고성군이 수도권 ‘공룡 바라기’들을 위해 기획한 ‘찾아가는 공룡엑스포’가 지난달 8일 개막 이후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는 지난달 8일 일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찾아가는 공룡엑스포 in 일산’ 개장식을 열고 51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국내 최초 자연사 엑스포이자 국내 공룡 대표축제인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상상 그 이상의 공룡 세계’라는 주제로 고양시 킨텍스와 9월 고성군 당항포관광지에서 각각 열린다.

 

▲행사장 전경[사진=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

 

공룡엑스포는 ‘상상 그 이상의 공룡세계’를 주제로 5100㎡(약 1500평) 규모의 넓은 실내 전시장을 백악기 공룡 세상으로 꾸미고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다.

 

핵심콘텐츠로는 △과거 공룡이 살았던 시대로 건너가는 시간 여행 미디어 아트존 △진품 공룡 화석들을 볼 수 있는 화석존 △실물 크기의 공룡들이 있는 공룡동산 △써클영상(5D관) 등 공룡엑스포가 자랑하는 영상 체험 △직접 공룡 화석을 발굴해 보는 체험존 등을 선보인다. 또한 공룡엑스포 마스코트인 온고지신 캐릭터와의 포토타임, 외국인 공연단의 서커스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특히 단순 전시를 넘어 과거 지구의 지배자였던 백악기 공룡들을 실감 나는 형태로 만날 수 있고, 진귀한 진품 공룡 화석과 다양한 영상들을 통해 멸종된 공룡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찾아가는 엑스포는 오는 8월 27일까지 계속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현재 위키포키가 회원들을 위해 현장 할인권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27일까지 위키포키를 통해 구매하면 현장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황종욱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 사무국장은 “고성의 대표 축제인 공룡엑스포를 거리가 멀어 방문하지 못했던 수도권 공룡 바라기를 위해 이번에 고양 킨텍스로 찾아왔다”며 “가까운 곳에서 열리는 만큼 많이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

최영하 기자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사 전하겠습니다.

뉴스댓글 >

맘스커리어 후원안내

맘스커리어는 경력단절 없는 세상, 저출생 극복, 워라밸을 사명으로 이 땅의 '엄마'라는 이름이 최고의 스펙이 되는 세상, '엄마'라는 경력이 우대받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예비사회적기업 언론사입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 1005-004-582659

주식회사 맘스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