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 살기 운동 광명 5동 협의회, 사랑의 콩국수 나눔 행사 열어
윤혜숙 기자
hsyoon@momscareer.co.kr | 2024-08-14 16:24:40
[맘스커리어 = 윤혜숙 기자]광명 5동 바르게 살기 운동위원회(회장 김광희)는 말복을 맞이해 14일 광명 5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시원한 콩국수를 대접했다. 아울러 막바지 더위 잘 견디시라며 더위에도 불구하고 김치를 담고, 국수를 삶아 예쁘게 플레이팅까지 하고 후식으로 수박을 대접했다.
김광희 회장은 “더운 여름을 견디시는 어르신들께 얼굴 마주 보며 대화도 나누고 시원한 콩국수 드시고 무더위 잘 보내시라고 정성으로 준비했다. 친구와 이웃과 오셔서 맛있게 드시고 가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조금 편해진다”며 더위에 수고한 바르게 살기 운동위원회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강성철 동장은 “삼복중에 가장 더운 말복을 맞이해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손수 콩국수를 준비해 대접하신 바르게 살기 운동위원회에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생활에 도움이 되는 것들을 세심하게 챙기겠다”고 전했다.
연세가 지긋한 어르신은 “이 더운 날에 국수를 삶고 맛있는 콩국수와 수박을 준비해 줘서 감사하다. 올해 먹은 콩국수 중에 제일 맛있었다. 갑자기 건강해진 기분이다”며 엄지 척을 해 보였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광명 5동 바르게 살기 운동위원회의 어르신 섬김으로 100여 명의 어르신들이 오셔서 시원한 콩국수를 드시며 이야기도 나누는 즐거운 나눔의 시간이 되었다.
맘스커리어 / 윤혜숙 기자 hsyoon@momscareer.co.kr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