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s 리뷰] 건조한 겨울 피부, 일상에서 자주 관리해야
김혜원 엄마기자
hwkim@momscareer.co.kr | 2023-12-14 11:10:36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
“홈케어 자주 하는 편이 피부 관리에 효과적”
“홈케어 자주 하는 편이 피부 관리에 효과적”
[맘스커리어=김혜원 엄마기자] 지난 8일, 경주는 겨울이라는 계절이 무색할 정도로 따뜻한 날씨였다. 낮 최고기온이 20도를 넘기도 해서 기상 관측을 개시한 이후 가장 높은 온도를 기록했다. 한데 다음 주말에는 영하 14도를 웃도는 한파가 찾아온다. 이런 변화무쌍한 날씨에 얼굴이 수난이다. 추우면 외투를 껴입었다가 따뜻해지면 벗어서 들고 다니면 되지만 얼굴만은 날씨 변화를 그대로 맞닥뜨려야 하기 때문이다.
특히 얼굴은 겨울철 민감해지기 일쑤다. 찬바람을 맞으면 거칠어지기까지 해서 피부 관리에 고민하게 된다. 피부관리숍에서 일하는 A씨는 “얼굴이 푸석푸석하고 거칠어졌다며 시술을 받으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러면 더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라며 “간단하게 각질 제거나 보습팩을 먼저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좋은 성분이 잘 흡수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40대 이후에는 홈케어를 자주 하는 편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 [사진=프롬더스킨 공식홈페이지] 이런 고민을 하는 소비자를 위해 바이오모아메디칼은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Glutathione Collagen Pack)'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은 비타민G라고도 불리는 화제의 성분인 글루타치온 700ppm과 300Da 초저분자 콜라겐을 70% 이상 함유해 리프팅, 피부 맑기 효과, 보습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주성분인 글루타치온과 콜라겐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고함량·초저분자로 가공해 팩을 한 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피부가 손상될 수밖에 없는데 이를 개선시킬 뿐 아니라 잔주름, 탄력, 재생에도 도움을 줘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제품에는 일체형 ‘스마트스파출라’가 들어 얼굴에 펴 바르기가 손쉬우며 씻어내는 대신 떼어내면 돼 간편하다. 바른 뒤에도 떨어질 염려 없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도 좋다.
|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