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를 찾은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부스는?
김혜원 엄마기자
hwkim@momscareer.co.kr | 2023-04-28 13:00:26
30일까지 나흘간 열려... 인기 제품을 직접 보고 살 수 있어 부모들 만족해해
마더스베이비·밤부베베·폴레드·악스키드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해 ▲ 4월 27~30일까지 코베 베이비페어가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된다.[사진=김혜원 기자] ▲ 밤부베베 부스에 많은 관람객이 모여 상품을 구경하고 있다.[사진=김혜원 기자]▲ 한 관람객이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김혜원 기자]
▲ 마더스베이비 부스에서 임산부가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김혜원 기자] ▲ 마더스베이비는 코베에서 브라와 팬티 세트를 구매하면 팬티 한 장을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김혜원 기자]
▲ 유아용품 브랜드 폴레드의 부스[사진=김혜원 기자] ▲ 젖병소독기 픽셀의 출시 1주년과 분유포트 픽셀 팟 출시를 기념해 코베에서 특별가로 판매한다.[사진=김혜원 기자]
▲ 관람객이 악스키드의 카시트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김혜원 기자] ▲ 악스키드의 카시트 원 플러스[사진=김혜원 기자]
▲ 유팡의 부스가 많은 관람객으로 북적이고 있다.[사진=김혜원 기자]
▲ 유팡 젖병소독기 설명을 들으려고 기다리는 관람객들[사진=김혜원 기자]
▲ 블루래빗의 다양한 제품을 코베에서 선보이고 있다.[사진=김혜원 기자]
▲ 관람객들이 알집매트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김혜원 기자] ▲ 알집에코실리온매트[사진=김혜원 기자]
마더스베이비·밤부베베·폴레드·악스키드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해
[맘스커리어=김혜원 엄마기자] 2023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2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했다. 개막 시간인 10시에 맞춰 베이비페어를 찾은 관람객들은 줄을 서서 입장했다. 코베는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로 200개 사의 500여 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다. 그중 유독 예비 부모와 부모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업의 부스가 있었다.
아기와 엄마, 환경을 생각하는 국내 육아용품 프리미엄 브랜드 밤부베베에서는 바디수트와 배냇저고리 같은 출산 의류와 거즈 손수건 등 출산 필수용품을 홍보하러 왔다. 유아 및 어린이 실내복과 이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여름을 겨냥한 쿨매트, 아기를 위한 안전한 성분의 세탁용품 등도 선보인다.
밤부베베 관계자는 “박람회 가격으로 온라인보다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다”라며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구매하신 분이 밤부베베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 주시면 시그니처 거즈 손수건 1매를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바비즈코리아의 브랜드 마더스베이비는 임산부 속옷·수유쿠션·보호대 등을 선보였다. 특히 원터치 코지 스트라이프 제품의 경우 브라와 팬티 세트로 구매하면 팬티 한 장을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해 호응이 높았다.
안현수 마더스베이비 팀장은 “부스를 찾은 고객들의 반응이 무척 좋다”라며 “특히 임산부 이너웨어를 많이 찾으시는데 세트로 구매해 사은품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유아용품 브랜드 폴레드는 젖병소독기 픽셀과 유아통풍시트 에어러브 등을 소개했다. 또 5월에 출시될 분유포트 픽셀 팟을 선보였다. 픽셀 팟은 현재 사전예약 주문을 받고 있는데 출시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폴레드 관계자는 “픽셀 출시 1주년과 픽셀 팟 출시 기념으로 코베에서 특별가로 판매한다”라며 “현장 구매 시 혜택이 많고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는 데다가 미리 구매하신 코베 상품권을 사용하거나 앱에 있는 쿠폰을 사용하면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니 참고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인 악스키드도 유아·어린이 카시트를 선보였다. 회전형 카시트 스핀키드와 후방보기 카시트 원 플러스다. 스핀키드는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타사와 달리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원 플러스는 ‘레일형’ 카시트로 레일을 따라 시트가 움직여 쉽게 아이가 타고 내릴 수 있다. 또 발 공간이 넓어 아이가 타고 있을 때 불편하지 않다. 악스키드는 유럽 최신 안전 인증인 I-SIZE와 독일 테스트기관 ADAC, 스웨덴 PLUS TEST 등을 획득하기도 했다.
이재은 팀장은 “악스키드의 카시트는 기존에 없던 형태의 제품으로 안전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라며 “한국에는 보편적이지 않지만 사고가 났을 때 아이의 목과 머리에 충격이 덜해서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후방보기를 선호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악스키드의 원 플러스로 한국의 아이들도 후방보기를 사용하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코베에서 악스키드의 카시트를 구매할 경우 쿨시트와 세이프티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후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젖병소독기 유팡은 유망플러스 LED 입체 젖병살균소독기를 선보인다. 박람회장 중앙 휴게 공간에 소독기가 설치돼 있어 관람객이 수유하거나 이유식을 먹인 뒤 젖병이나 용기를 물로 가볍게 씻은 뒤 젖병소독기에 넣으면 된다.
유팡플러스LED 색상은 노르딕그레이·비앙카화이트·테라코타오렌지·샌드베이지·셀러던블루·세이지그린 등 총 6가지로 구성돼 있어 기능뿐 아니라 인테리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 부모에게 인기가 높다.
영유아 도서 전문 출판사인 블루래빗은 최근 출시된 ‘캥거루 스쿨’을 비롯해 초점책, 유아 장난감, 사운드북 등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였다. 유아용 장난감이 다채로워 엄마들과 유모차를 탄 아기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았다.
유아매트 전문 브랜드 알집매트도 코베에 참가했다. 알집매트 포레스트 라인뿐만 아니라 베이비룸, 아기 소파 등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 관람객들의 관심이 무척 높았다. 코베 단독 특가로 최대 57%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구매고객 가운데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알집 제로 클리너를 증정하며 베이비페어 전시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알집매트 관계자는 “코베에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에 알집매트 인기 제품을 만져보고 아기도 한번 체험한 뒤 구매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