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13일 실시...방문만 해도 웨딩다이어리 증정
혼수업체 3곳 상담시 소형 가전제품 증정
[맘스커리어=강수연 기자] 코로나 사태로 가장 많은 타격을 입은 산업분야는 여행과 항공, 웨딩업계라고 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수많은 업체들이 말 없이 문을 닫는 경우가 비일비재하고 일부 악덕 업체들은 돈을 받고도 잠적해버리는 일이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 웨딩컨설팅 브라이드온미는 예비 사회적 기업이며 인천형 여성친화기업으로 믿을수 있고 무엇보다 안정적인 웨딩 업체라는 점에서 지역 내 예비부부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브라이드온미는 결혼의 계절인 3월 또 한 번의 웨딩초대전을 진행한다.
오는 12~13일 주말 동안만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브라이드온미 본사에서 진행된다.
웨딩 초대전은 코로나19로 결혼준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가 편하게 한 장소에서 전반적인 결혼 정보와 예산안에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행사다.
웨딩 스드메 견적과 허니문, 맞춤예복, 커플링, 신혼가전, 혼주예복, 한복등 한곳에서 편하게 상담을 받고 생각한 금액과 초대전만의 특별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웨딩 초대전 방문 해도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고 있으며 혼수업체 3곳 상담시 소형 가전제품까지 증정하는 이벤트가 기다린다.
이번 브라이드온미 웨딩&혼수박람회은 코로나19로 인해 시간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https://onewed.co.kr)를 통해 시간 예약후 웨딩과 혼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