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든 에너지가 '하늘에서 쏟아지는 날'

윤혜숙 기자 / 2024-09-23 09:17:18
"안양천 평화정원 피크닉 존에서 탄소중립 실천하고 평화를 노래해요!"

[맘스커리어 = 윤혜숙 기자]광명시 평화 주간 둘째 날인 지난 21일은 안양천 햇무리 광장에서 평화음악회, 평화정원 피크닉존, 신비한 탄소중립 실천 체험, 광명시 평화정책 Zone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해 많은 시민들이 가족, 지인과 나들이 나와 행복한 주말을 보냈다.

 

각국의 노래와 국악, 청소년 버스킹으로 특별 기획된 뮤지션 음악회는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들을 수 있어 좋았다는 시민들의 평이 이어졌다.

 

▲뮤지션 음악 공연[사진=윤혜숙 기자]

 

가족, 지인과 함께 체험 부스를 돌며 직접 만들고 만든 물건을 선물로 가져가는 체험 부스는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인기가 많았고 심지어 내일 다시 오겠다고 예약을 하는 상황까지 벌어져 부스 운영 측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다양한 체험 부스[사진=윤혜숙 기자]
▲다양한 체험 부스[사진=윤혜숙 기자]
▲다양한 체험 부스[사진=윤혜숙 기자]

 

23은 남북 춤 배틀 한 판, 평화미술대회 시상식, 평화 비빔밥을 나눠 먹으며 평화의 마음을 나누기도 한다.

 

한편 광명시는 평화 주간에 다양한 체험과 문화 행사를 체험하고 평화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해 시민들에게 평화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목적이 있다.

 

맘스커리어 / 윤혜숙 기자 hsyoon@momscareer.co.kr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혜숙 기자

윤혜숙 기자

열심히 하겠습니다.

뉴스댓글 >

맘스커리어 후원안내

맘스커리어는 경력단절 없는 세상, 저출생 극복, 워라밸을 사명으로 이 땅의 '엄마'라는 이름이 최고의 스펙이 되는 세상, '엄마'라는 경력이 우대받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예비사회적기업 언론사입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 1005-004-582659

주식회사 맘스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