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지역주민 문제 해결 한 우리 동네 시의원은?

윤혜숙 기자 / 2024-01-04 08:49:21
이재한 광명시 의원, “지역주민들의 고충 해결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 [맘스커리어=윤혜숙 기자] 이재한 광명시 의원(국민의 힘)이 새해 첫 의정 활동을 진행했다. 이와 관련해 시민들의 편의와 안전 증진을 위한 실천을 해 주민들로부터 ‘약속을 지키는 우리 동네 시의원이다’라는 평을 받고 있다.

  

우선 이재한 광명시 의원은 각 업무 부서와 협의해 예산 확보로 지역 어르신들이 요청해오던 광명 7동 새싹 모둠공원에 5종류의 운동기구 설치와 차량등록사업소 차량번호 탈·부착 작업장에 그늘막과 어닝을 3일 설치했다. 이로써 2024년 첫 지역주민과의 약속을 지킨 셈이다.

 

모둠공원 운동기구 설치로 지역 어르신들은 “늙은이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해결해 줘서 고맙다. 잘 사용해서 건강해지겠다”라며 이의원 손을 꼭 잡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운동기구 설치 후 운동 나온 지역주민과 함께[사진=윤혜숙 기자]

 

앞서 이 의원은 지난 행정사무감사 때는 차량등록 사업소 차량번호 탈·부착하는 근무자들이 비나 눈에 노출되어 비나 눈을 맞아 가며 작업하는 것을 보고 그늘막 설치와 어닝 설치 필요성을 언급했다고 한다. 이 의원은 해당 부서에 지속적으로 요청해 마침내 그늘막과 어닝이 설치되어 근무환경이 개선되었다. 차량등록사업소 근무자들은 “비나 눈이 오는 날도 걱정 없이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는 인사를 전했다.

 

▲그늘막 설치 후 차량등록 사업소 근무자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이재한 의원[사진=윤혜숙 기자]

 

감사를 표하는 분들께 이재한 의원은 “관련 부서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고충 해결을 위해 열심히 일할 테니 지켜봐 주십시오”라고 활발한 의정 활동 의지를 밝혔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혜숙 기자

윤혜숙 기자

열심히 하겠습니다.

뉴스댓글 >

맘스커리어 후원안내

맘스커리어는 경력단절 없는 세상, 저출생 극복, 워라밸을 사명으로 이 땅의 '엄마'라는 이름이 최고의 스펙이 되는 세상, '엄마'라는 경력이 우대받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예비사회적기업 언론사입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 1005-004-582659

주식회사 맘스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