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 5권 완간

최정애 / 2021-11-07 16:13:28
선사시대부터 근현대까지 교과서 연계 키워드 중심

[맘스커리어=최정애 기자] 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 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단꿈아이의 IP 라이선스를 받아 출간한 한국사 학습 만화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 5권을 출간하며 시리즈를 완간한다고 7일 밝혔다.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 시리즈는 주인공 로빈, 온달, 평강과 함께 선사 시대부터 근현대에 이르기까지 방대하고 어려운 한국사를 설쌤의 이야기를 따라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학습 만화다.

특히 책 속의 주제는 교과서의 필수 키워드들을 중심으로 시대순으로 구성됐다.

아이에게 만화를 읽으며 호기심이 생기거나 궁금한 주제는 '개념 특강' 페이지에서 더욱 더 깊이 있게 알아볼 수 있고 빈칸 채우기, 가로세로 퍼즐, OX 퀴즈 등 흥미로운 퀴즈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되새길 수 있다. 

무엇보다 만화의 내용과 연결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까지 수록돼 있어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정애

최정애

경력보유여성을 위한 언론, 커리어+, 출산육아경제, 사회/문화, K클래스, 기획특집, 오피니언 기사제공

뉴스댓글 >

맘스커리어 후원안내

맘스커리어는 경력단절 없는 세상, 저출생 극복, 워라밸을 사명으로 이 땅의 '엄마'라는 이름이 최고의 스펙이 되는 세상, '엄마'라는 경력이 우대받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예비사회적기업 언론사입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 1005-004-582659

주식회사 맘스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