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커리어=강수연 기자] 아기를 연구하는 사람들 유아용품 브랜드 '토드비'는 초유를 담은 바른 성분 스킨케어 브랜드 '엄마프움'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2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프로젝트는 '베이비 마스터'(Baby Master)란 타이틀로 엄마의 마음을 담은 두 브랜드가 뭉쳐서 각 브랜드의 고객층들에게 콜라보 브랜드의 상품들에 대한
설명과 홍보 및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보인다.
토드비 카시트와 아기띠 구매 시(특정 상품), 엄마프움 초유성분 함유 오가닉 스킨케어 샘플 파우치 4종을 전원 증정한다.
또 SNS를 통해 초성 퀴즈, 상품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토드비는 아기띠 힙시트 및 카시트등 영유아용품, 어린이용품들의 지속적인 신상 출시와 품질관리로 육아맘들 사이에서 양질의 디자인과 트렌드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엄마프움은 아기와 엄마가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시알릴락토스 성분을 함유한 유기농 화장품을 개발해 순하고 착한 성분으로 신생아부터 전 연령대 사용 가능한 장점으로 육아맘들에게 입소문나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토드비 관계자는 "2022년 대외적인 첫 콜라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토드비 공식몰, 오하나, 엄마프움 공식몰, 토드비, 엄마프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