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모델에 배우 김민하 발탁

김보미 / 2022-07-11 14:14:56
오는 8일부터 신규 TV 광고 온에어 예정 [맘스커리어=김보미 엄마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국내 최초 검정보리 차음료인 ‘블랙보리’의 광고 모델로 Apple TV+ ‘파친코’의 배우 김민하를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한국 이민자 가족의 4대에 걸친 대서사를 그린 드라마 ‘파친코’에서 김민하가 연기한 ‘선자’의 순수하면서도 강인한 이미지가 우리 고유의 보리숭늉문화를 현대적으로 계승한 블랙보리의 브랜드 가치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 '블랙보리'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민하[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민하는 ‘파친코’에서 젊은 선자 역을 맡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최근 대한민국의 전통 문화를 알리는 2022년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임명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가장 한국적인 스토리와 캐릭터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민하와 우리음료의 세계화를 목표로 하는 블랙보리가 만나 만들어 낼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김민하와 함께하는 블랙보리의 신규 TV 광고는 이달 8일부터 온에어 예정이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보미

김보미

엄마의 눈으로 세상을 전합니다.

뉴스댓글 >

맘스커리어 후원안내

맘스커리어는 경력단절 없는 세상, 저출생 극복, 워라밸을 사명으로 이 땅의 '엄마'라는 이름이 최고의 스펙이 되는 세상, '엄마'라는 경력이 우대받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예비사회적기업 언론사입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 1005-004-582659

주식회사 맘스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