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레이드와 음악회·다양한 체험 부스 등 마련
CIX·프로미스나인·아이키XHOOK 등 출연
![]() |
▲[사진= CTS기독교TV] |
[맘스커리어=김보미 엄마기자] 2022 코리아 퍼레이드가 다음 달 5일 오후 3시부터 6시 30분까지 광화문광장과 서울시청광장 일원에서 열린다.
한국교회총연합이 주최하고 CTS기독교TV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모든 세대가 함께 모여 사랑을 전하는 대한민국이라는 의미의 W.A.L.K(With All generation Love Korea)를 슬로건으로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퍼레이드 축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본 행사는 서울특별시와 백석대학교·백석예술대학교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퍼레이드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광화문에서 시작해 서울시청 광장에 이르는 1.7km 구간에서 진행되며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는 서울시청 광장에서 음악회가 열린다.
국내외 총 55개 팀이 참여하는 대규모 퍼레이드 축제에는 미스트롯2의 홍지윤과 국악트롯소녀 김다현을 비롯해 CIX·프로미스나인·아이키XHOOK·K타이거즈·하진 등 유명 가수와 퍼포먼스팀이 출연해 축제의 흥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퍼레이드와 음악회는 행사 당일 CTS의 유튜브 채널과 방송 채널로 생중계된다.
이벤트 부스에는 △스탬프 투어 △캘리그라피 △핀버튼 만들기 △응답하라! 추억의 골목놀이 △MZ 세대 놀이터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거리가 준비돼 있다.
맘스커리어에서는 2022 코리아 퍼레이드에 함께할 유아차 500 가족을 모집하고 있다. 신청은 구글폼 링크(https://url.kr/thyua2)로 할 수 있으며 맘스커리어를 통해 신청하고 퍼레이드에 참가한 선착순 100 가족에게는 △어린이 홍삼세트 △물티슈 △어린이 완구 △유산균 △화장품 등이 들어있는 퍼레이드 팩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참가 후 참여 후기를 남긴 사람에게도 추첨을 통해 △퍼스트바이크 1명 △유아매트 3명 △유아소파 3명 △코레카 3명 △간식박스 3명 △장난감세정제 3명 △물티슈 선물세트 1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022 코리아 퍼레이드 축제에 맘스커리어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 축제는 종교, 국가, 성별에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니 어린아이가 있는 많은 유아차 가족들이 함께 참여해 뜻깊고 좋은 추억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