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게 익어가는 시니어의 반란?
윤혜숙 기자
hsyoon@momscareer.co.kr | 2024-06-12 07:55:18
[맘스커리어 = 윤혜숙 기자]㈜ 맘스커리어(대표 이금재) & UNS 컴퍼니(오서연 대표) 주최로 베이비박스 후원기금 패션쇼가 11일 DDP(서울창작 스튜디오)에서 10명의 슈퍼모델, 시니어 모델 패션쇼가 열렸다.
요즘 핫한 데님 팬츠, 나염 원피스, 한복, 이브닝드레스 등으로 시니어 모델들이 장점과 개성을 살린 아름다운 패션쇼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서연 UNS 컴퍼니 대표는 “맘스커리어와 함께 베이비박스 후원 모금 패션쇼를 열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패션쇼에 동참해 주신 모델분들께도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일에는 늘 UNS 컴퍼니가 함께 할 것“이라고 했다.
맘스커리어 이금재 대표는 “베이비박스 후원 패션쇼를 흔쾌히 허락해 준 오서연 UNS 컴퍼니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베풂의 삶을 실천하는 오서연 대표를 보며 세상이 살만하다는 생각을 늘 하게 된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청바지로 젊음을, 화려한 날염 원피스로 여성스러움을, 이브닝드레스로 아름다움을, 한복으로 화려한 자태를 선보이며 런웨이를 하는 시니어 모델들의 화려함과 여유로움이 관객들의 힘찬 박수를 이끌어냈다.
이금재 대표는 UNS 컴퍼니 4명의 시니어 모델에게 홍보대사 임명장을 수여하고, 맘스커리어 홍보대사로 위촉 했다. 홍보대사로 임명받은 시니어 모델들은 맘스커리어 메인 프로젝트인 K 클레스 등 모든 행사에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금재 대표는 출연한 모델에게 '프롬 더스킨 신제품 선크림 세트'를 선물해 시니어 모델분들의 격한 환호를 받았다.
한편 오늘 패션쇼에서 모금된 후원금은 재단법인 주 사랑공동체(베이비박스)에 전달될 예정이다. 주 사랑 공동체는 국가와 사회가 돌보지 못하는 사각지대의 소외 계층에게 가족의 마음으로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다.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1999년 2월에 창립되어 2021년 10월 서울시로부터 재단법인 허가를 받아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정부 지원 없이 생명을 사랑하고 지키고자 하는 사람들과 익명의 후원만으로 운영되는 베이비박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패션쇼는 얌 코스메틱, 한국 뷰티 인적자원연구협회, sbs 뷰티 아카데미, 뮤직 에꼴 드 빠리 uni 앙상블의 후원으로 아름답고 넉넉한 패션쇼로 마무리됐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