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비맘'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4월 14일부터 여름 신상 뽀송시리즈 유아복 프리오더를 진행한다.[사진=유비맘] |
[맘스커리어=강수연 기자]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유비맘'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4월 14일부터 여름 신상 뽀송시리즈 유아복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부드러운 테리 원단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면서 프리오더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베이직한 초코, 에크루 색상과 시원한 블루 색상 구성으로 △반팔 상하세트 △턱받이 △블루머 △멀티 가운 등 다양한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반팔 상의는 퍼프 소매로 귀여운 핏이 연출되고, 턱받이는 식사·세수할 때 또는 침받이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유아복 위에 포인트로 장착해 활용하기도 좋다.
프리오더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프리오더 기간 중에는 1벌만 사도 무조건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유비맘 관계자는 "외출복·실내복·수영복에 모두 매치하기 좋은 유아복으로 올여름에는 필수로 한 벌쯤 소장해 즐거운 바캉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비맘 뽀송시리즈 유아복 프리오더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행사 내용은 유비맘 스마트 스토어와 유비맘 공식 SNS(@ubmom_official)계정에서 가장 빠르게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