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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 이명아 맘스런 대표, 조진래 브릿지경제신문 대표(왼쪽부터)[사진=맘스커리어] |
[맘스커리어=김혜원 엄마기자] 맘스커리어는 30일 오후, 맘스런·브릿지경제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세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육아맘들이 가장 신뢰해 선택하는 브랜드를 조사해 시상하는 ‘맘스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의 성공적인 개최와 제반 다양한 사업 추진에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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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 이명아 맘스런 대표, 조진래 브릿지경제신문 대표(왼쪽부터)[사진=맘스커리어] |
협약에 따라 세 기관은 ‘맘스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 개최를 위한 설문조사 및 집계와 발표, ‘맘스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 수상기업 선정 및 시상식 개최, 행사 및 시상식 홍보, 그리고 기타 공익사업을 위해 상호 협력 하기로 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맘스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와 관련해 각 기관은 다음과 같은 역할 분담을 통해 행사 및 시상식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했다. 맘스런은 1, 2차 설문조사 배포 등을, 맘스커리어는 설문조사 회수 및 홍보, 경품 제공 등 제반 지원을, 브릿지경제는 기사 게재와 시상식 개최 등을 지원한다.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는 “대한민국 소비의 핵심인 2040 맘카페 맘들이 참여하여 선호도를 발표할 예정이며 맘스런·브릿지경제의 협력을 통해 행사 및 시상식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육아맘이 신뢰해 선택하는 브랜드를 시상해 업체도 홍보가 될 수 있고 소비자는 선호 브랜드를 알게 되는 기회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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