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공사, 어린이 위한 초청행사 '미리와 봄소풍' 실시

강수연 기자 / 2022-05-05 15:41:41
완주지역자활센터와 합동으로 지역 어린이 초정 행사 개최
▲ 전기안전공사는 지난 3일 어린이를 초청해 펼친 '미미와 봄소풍' 행사를 실시했다.[사진=한국전기안전공사]

 

[맘스커리어=강수연 기자]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박지현)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지역 어린이를 위한 행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공사는 완주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진왕)와 함께 지난 3일 '미리와 봄소풍'이라는 주제로 이서지역아동센터 어린이 25명을 전북혁신도시 본사로 초청했다.

▲ 박지헌 사장(오른쪽 첫번째)이 참가 어린들이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한국전기안전공사]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솜사탕 증정, 보물찾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기안전 키트체험으로 전기안전 의식도 함께 고취시켰다.

박지현 사장은 "뜻깊은 날 소외받는 계층들을 살피고, 보다 도움이 절실한 계층을 발굴하는 등 사회적책임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사는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발굴·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브랜드 '키다리 KESCO'를 제정해 저소득층 방학교실, 자립준비청년 지원 등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강수연 기자

강수연 기자

엄마의 눈으로
꼼꼼하게 부드럽게
좋은 세상을 꿈꿉니다

뉴스댓글 >

맘스커리어 후원안내

맘스커리어는 경력단절 없는 세상, 저출생 극복, 워라밸을 사명으로 이 땅의 '엄마'라는 이름이 최고의 스펙이 되는 세상, '엄마'라는 경력이 우대받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예비사회적기업 언론사입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 1005-004-582659

주식회사 맘스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