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기동 광명시청소년재단 청소년미디어센터장(왼쪽)과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이사가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사진=김영신 기자] |
[맘스커리어=신화준 기자] (재)광명시청소년재단 청소년미디어센터와 엄마들을 응원하는 언론사 맘스커리어는 미디어 교육 콘텐츠 개발의 협력 체계를 구축 운영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진로를 창의적으로 개발하는 역량을 키우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10일 오후 광명청소년미디어센터에서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협업을 이어나가기로 했다.
우선 오는 24일 K클래스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교육 콘텐츠 개발 공동수행을 진행해 청소년미디어기획단 청년 인턴 채용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청소년 미디어교육 발전에 대한 지속적 상호협력을 펼치는 동시에 시민(유아, 청소년, 어르신) 등을 위한 평생교육 콘텐츠 공동 개발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기동 청소년미디어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맘스커리어만의 노하우 등을 활용해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 유튜브 생방송을 센터에서 진행하는 등 구체적인 사업을 곧바로 실시하겠다"며 "더불어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과 광명시민들의 미디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