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더스베이비가 출시한 ‘에코 웜 산전 산후 내의’[사진=마더스베이비] |
[맘스커리어=강수연 기자] 마더스베이비가 출시한 ‘에코 웜 산전 산후 내의’의 반응이 뜨겁다. 에코 웜 산전 산후 내의는 임신 중인 임산부,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가 몸을 따뜻하게 보호하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나아가 아이들이 살게 될 미래의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또한 이 내의의 경우 친환경 리사이클 원사인 써모라이트를 직접 제작·가공해 만들었다. 아기와 엄마가 행복하게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살기를 바라는 마더스베이비의 자연주의 육아 철학에 따른 제품이다.
특히 재생 플라스틱으로 만든 친환경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해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 환경을 보호하는 데 앞장서고자 했다. 친환경 리사이클 원사인 써모라이트는 GRS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서 원사에 공기층을 형성하여 원단 자체는 가볍고 보온성은 우수하다. 가벼우면서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로 출산 전후로 몸이 약해진 엄마가 입기 좋다.
한편 바비즈코리아의 마더스베이비는 가족의 성장을 위해 놓치지 말아야 할 최고의 가치인 엄마의 행복한 일상과 건강한 아기의 성장을 위해 시작됐다. 최소라 대표는 여자에서 엄마로서의 변화되는 과정에서 엄마가 힘들지 않도록 응원하며, 행복한 모유 수유 성공 솔루션 마더스베이비를 성장시켰다. 마더스베이비는 모유 수유 전문 브랜드로 수유 쿠션·임산부 보호대·이너웨어·임부복·모유 수유 보조용품·임부 용품 등 출산과 수유를 하는 엄마에게 필요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