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바이오 대표 시그니쳐 상품인 메사블루 리프레싱 블루젤[사진=코윈바이오] |
[맘스커리어=강수연 기자] 좋은 원료로 화장품을 기획하고 생산하는 ㈜코윈바이오가 일본 시장 업체들의 요청에 의해 올해 1월 11일부터 1월 13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에서 진행하는 아시아 최대의 화장품 무역 전시회 중 하나인 ‘COSME Week Tokyo 2023’에 참가한다.
올해 13회로 개최되는 COSME Week에는 코스메도쿄, 코스메테크, 이너뷰티도쿄, 에스테재팬, 코스메틱 마케팅 엑스포, 헤어 엑스포 도쿄 등 다양한 분야의 화장품 브랜드·소재·OEM·미용기기 업체들이 대규모로 참가한다.
현재 코윈바이오는 '메사블루, 코스모뷰트, 워터컬러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 중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시그니처 제품인 메사블루 리프레싱 블루젤을 포함해 피부과에 납품하는 대용량 제품부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까지 총 9가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코윈바이오 관계자는 "COSME Week 참가를 시작으로, 2015년부터 매년 참가한 중국의 PCHi 등 코로나 기간 중에도 활발하게 여러 해외 전시회에 참여할 예정"이라며 "이에 따라 일본을 시작으로 전 세계시장에서 메사블루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세계 각국의 뷰티 브랜드들 사이에서 K-뷰티의 우수한 제품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