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s 리뷰] 간편함 더한 효과 만점 팩을 찾아라!…셀프 팩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

최영하 기자 / 2023-08-30 11:15:54
출시 3개월 만 누적 판매량 30만 개 이상 돌파
별도 브러시 없이 간편하고 위생적인 밀착 도포 가능

▲[사진=바이오모아메디칼]

 

[맘스커리어=최영하 기자] 시간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만큼 피부를 관리하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집에서 편리하게 외모를 관리하는 '홈뷰티'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따라 셀프 관리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셀프 관리는 무엇보다 사용법이 간편하면서도 피부 컨디션 회복 효과가 있어야 소비자들 손에 꾸준히 잡히게 된다. 관리 절차가 복잡하고 번거로운 과정이 동반되면 한두 번 사용하다가 곧장 화장대 서랍 깊숙이 방치되기 일쑤다.

 

대표적인 셀프 관리템으로는 '팩'이 있다. 계절과 상관없이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팩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간편한 피부관리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피부 진정부터 탄력, 미백, 리프팅 등 각각의 기능성을 보유한 팩을 통해 적게는 주 1회 많게는 매일매일 관리하는 것이 일상이 됐다.

 

셀프관리로 팩의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최근 액티브시니어 전문 화장품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Glutathione Collagen Pack)'이 다양한 채널의 홈쇼핑 방송에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바이오모아메디칼에 따르면,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은 지난 24일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을 기준으로 론칭 3개월 만에 30만 개 이상 판매고를 올렸다. 

 

바이오모아메디칼은 소비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제약회사 출신의 약사들과 화장품 전문가들이 모였다. 이중 바이오모아메디칼이 론칭한 프롬더스킨은 전문의약품을 주로 개발하고 있는 시어스제약사와 제품 기획부터 상품 개발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방송 전부터 이미 '김청팩'으로 회자되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은 비타민G라고도 불리는 화제의 성분인 글루타치온 700ppm과 300Da 초저분자 콜라겐을 70% 이상 함유해 탁월한 리프팅, 피부 맑기 효과는 물론 속부터 끌어올린 피부 보습으로 즉각적인 다이아몬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온이 올라가며 외출이 잦아지는 여름철, 바르는 즉시 피부온도가 10.94% 내려가는 쿨링(Cooling) 효과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주며 보습·맑음·광채·탄력·리프팅 효과까지 가진 제품이다. 

 

특히 탁월한 효능은 물론 제품에 부착된 일체형 '스마트스파출라'를 통해 별도의 브러시 없이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피부 곳곳에 밀착 도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팩을 바른 상태로 불편함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씻어내는 번거로움 없이 떼어 내기만 하면 되도록 제작됐다. 

 

흔히 갱년기 전후에는 남녀 모두가 피부에 급격한 호르몬 공급 부족을 겪으며 피부 노화에 관심을 기울이게 된다. 이에 프롬더스킨은 '40대 이후의 피부는 다르게 접근해야 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제품의 주성분인 글루타치온과 콜라겐이 피부에 보다 잘 흡수될 수 있도록 고함량· 초저분자로 가공했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잔주름 △탄력을 개선하고 피부 재생 주기를 정상화해주어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주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주 타깃인 액티브시니어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구분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패키지에 삽입된 로고, 서체, 안내사항의 크기까지 확대하는 등 섬세하게 디자인했다. 

 

이 외에도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이 전혀 없는 클렌징폼과 즉각적 보습·주름·미백효과를 더할 세럼이 론칭 직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액티브 시니어'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한 제품들을 확장된 라인으로 올해 가을 출시할 예정이다.

 

바이오모아메디칼 관계자는 "성분의 함량부터 즉각적 효능, 편리한 사용감까지 모두 반영한 제품은 국내에서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이 유일하다"며 "특히 해당 제품은 아침에 일어나 피부 관리할 시간이 없을 때 쓱쓱 바르고, 아이들을 등원 시킬 때 자유롭게 움직이며 아침 준비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 만족 부분에서 인지도가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신영훈 부사장은 급격하게 변하는 화장품 트렌드 반영과 함께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액티브시니어 전문 화장품'의 최강자로 나서겠다는 취지를 밝힌 바 있다.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은 수퍼 왕홍(网红)과 함께 중국 진출까지 활발히 진행하고 있어 더욱더 가파른 판매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

최영하 기자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사 전하겠습니다.

뉴스댓글 >

맘스커리어 후원안내

맘스커리어는 경력단절 없는 세상, 저출생 극복, 워라밸을 사명으로 이 땅의 '엄마'라는 이름이 최고의 스펙이 되는 세상, '엄마'라는 경력이 우대받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예비사회적기업 언론사입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 1005-004-582659

주식회사 맘스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