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s 소확행] 육아 스트레스, 연말 호캉스로 날려요

권지현 기자 / 2022-12-05 09:40:42

[맘스커리어=권지현 기자] 일 하랴, 아이 키우랴 힘든 워킹맘들. 바쁜 일상을 벗어나 '쉼'을 즐기고 마음의 짐을 덜어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MOM's 소확행] 에서는 워킹맘들이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소확행’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오크우드프리어인천


이제 크리스마스가 3주 남았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끝나면서 호텔업계는 들뜬 분위기다. 서울 시내 유명 호텔은 이미 몇 달 전부터 예약이 마감된 곳이 많다. 크리스마스라 프리미엄까지 붙어 하루 숙박료가 100만원 가량인 곳도 종종 보인다.

비용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육아와 일에 얽매인 나를 위해 한 번 통 크게 쓰는 것도 괜찮다. 거리두기 없는 2023년, 크리스마스에 가기 좋은 호텔을 소개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연말연시를 맞아 송도의 야경을 바라보며 디저트와 스파클링 와인으로 크리스마스의 무드를 더할 수 있는 ‘스노우 버블 패키지’를 2023년 1월 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야경으로 반짝거리는 송도의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객실 1박과 눈 내리는 겨울을 담은 딸기 미니 애프터눈티 디저트 6종, 그랑 뀌베 스푸만떼 골드 스파클링 와인이 룸서비스로 구성됐다.

 

딸기 미니 애프터눈티 디저트 6종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시그니처 상품인 ‘오크 레스토랑’의 애프터눈티 겨울 시즌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꾸려졌다.

딸기가 들어간 요거트무스와 진한 초콜릿 케이크로 눈이 내리는 겨울을 형용한 메인 디저트가 제공된다. 또 마스카포네 치즈와 신선한 딸기, 피스타치오 커스타드 크림과 로스팅한 피스타치오 분태, 딸기를 얹은 비스켓슈도 나온다. 가나슈크림과 수제 딸기잼을 바른 마카롱, 커스터드 크림을 겹겹이 바른 밀푀유, 참나물 페스토를 바른 오징어 먹물 브레드 위 모짜렐라 치즈 딸기 슬라이스를 올린 오픈 샌드위치도 제공된다.

오크우드 멤버십 회원 가입 시 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호텔 공식 웹사이트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예약실에서 확인하면 된다.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23층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해피아워는 웰컴 드링크로 제공되는 하이볼을 시작으로 칵테일 또는 언더락 위스키 1잔을 포함 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타파스 5종, 콜드 디쉬 10종을 기본으로 스테이크류, 그라탕, 스튜 중 하나를 메인 식사로 선택할 수 있다. 모든 투숙객은 호텔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측은 “약속과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패키지 상품을 런칭하게 됐다”며 “많은 분이 호텔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예약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웹사이트, 전화, 이메일로 할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는 10% 현장 할인도 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의 더 아트리움 라운지

페어몬트 앰배서더의 더 아트리움 라운지는 16일부터 30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 얼리버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산타 케이크와 통나무 오페라 케이크 두 가지 종류가 준비된다. 산타 케이크는 초콜릿 무스 안에 믹스베리 몽떼 크림을 넣어 만들었는데 바삭한 식감을 위해 무스 안에 포요틴도 추가했다. 산타 얼굴 안에는 작은 초콜릿들을 넣어 케이크 속 숨겨진 재미를 찾을 수 있게 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의 전통적인 케이크들 중 하나인 통나무 오페라 케이크도 선보인다. 커피향을 곁들인 진한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부드러운 페스트리 크림이 들어 있는 통나무 모양의 케이크다.

예약한 케이크는 12월 16일부터 25일까지 호텔에서 픽업 가능하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All That Christmas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프리미엄 킹, 프리미엄 트윈) 외에 수라채다이닝 크리스마스 특선 디너 뷔페 2인 이용 바우처가 포함됐다.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요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특선 디너 뷔페도 오픈한다. 12월 24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해산물과 육류, 크리스마스 디저트 등 알차게 구성했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방문 고객에 한해 웰컴드링크 (샴페인) 1잔을 제공한다.

뷔페 가격은 성인 8만8000원, 소인 5만5000원이다. 네이버 선 예약시 5% 할인되며 투숙객이나 인천시민도 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권지현 기자

권지현 기자

경력보유여성을 위한 언론, 커리어+, 출산육아경제, 사회/문화, K클래스, 기획특집, 오피니언 기사제공

뉴스댓글 >

맘스커리어 후원안내

맘스커리어는 경력단절 없는 세상, 저출생 극복, 워라밸을 사명으로 이 땅의 '엄마'라는 이름이 최고의 스펙이 되는 세상, '엄마'라는 경력이 우대받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예비사회적기업 언론사입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 1005-004-582659

주식회사 맘스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