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풍제약, 인플루언서 약사들과 일반의약품의 미래를 논하다

최영하 기자 / 2023-02-27 08:41:00

▲[사진=한풍제약]
[맘스커리어=최영하 기자] 한풍제약은 오는 3월 1일 서울 카푸치노 호텔에서 SNS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약사 20명을 초대한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 심포지엄은 한풍제약 제품의 학술 가치 공유만이 아닌 약국에서 일반의약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서다.

 

강의는 총 세 개로, 시작은 최해륭 약사(구리소미약국)가 코로나 시대에 알맞게 롱코비드를 대처하기 위한 약국의 한약 및 생약 제제 소개로 시작한다. 두 번째 강의는 한풍제약이 3월부터 약국에 독점 공급할 신제품 심적환에 대해 김성건 약사(공덕역 마트 약국)가 소개하며, 이어 한풍제약 고기현 이사가 마케팅 전략을 함께 논의한다. 마지막으로 ‘유튜브 콘텐츠 어떻게 만들 것인가’라는 주제로 파마브로스 고상온 약사가 특별 강연도 한다.

 

이날 Moderator로 이향란약사(라니약사, 한빛메디칼약국)가 심포지엄을 이끌며 기획에 참여한 팜투게더 리더인 리즈약사 박보람 약사 그리고 태리약사, 이화약사, 쭈니약사, 강약사, 남약사, 박약다식, 쏘핏약사, 은하약사, 롬약사, 돌돌약사, 슈퍼맘약사, 피치약사, 약사임당, 우리약사, 약빵약사, 뵤리약사, 릴리약사, 두둥실팜 등의 SNS 닉네임을 가진 약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한풍제약 마케팅실의 고기현 이사는 "동맥경화를 예방 및 치료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인 심적환 소개뿐만 아니라, 한풍제약이 약국에 꾸준히 판매해 온 굿모닝에스과립, 치지래과립, 한풍경옥고, 한풍공진단, 평온액 등의 학술적 가치를 알리고 약국에서의 판매 활성화 전략을 모색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풍제약은 3월 1일 학술 심포지엄에서 다룬 내용과 함께 논의한 판매 전략을 바탕으로 3월 중순부터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심포지엄을 진행할 예정이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

최영하 기자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사 전하겠습니다.

뉴스댓글 >

맘스커리어 후원안내

맘스커리어는 경력단절 없는 세상, 저출생 극복, 워라밸을 사명으로 이 땅의 '엄마'라는 이름이 최고의 스펙이 되는 세상, '엄마'라는 경력이 우대받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예비사회적기업 언론사입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은행 : 1005-004-582659

주식회사 맘스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