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 살기 운동 광명시 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행사 개최
윤혜숙 기자
hsyoon@momscareer.co.kr | 2024-03-27 11:20:25
전임 회장님들께서 "이루어 놓은 업적 더욱 계승, 발전" 시키겠다
▲ 이·취임식 행사 마친 임원들[사진=윤혜숙 기자] ▲김포중 전임 회장(좌).유순진 신임 회장(우)[사진=윤혜숙 기자]
[맘스커리어 = 윤혜숙 기자] 26일 KTX 광명역 컨벤션에서 바르게 살기 운동 광명시 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되었다.
김포중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바르게 살기 운동 광명시 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의 이념으로,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 왔다”며 임원진과 회원분들 덕분에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어 감사하며 만감이 교차한다고 했다.
특히 “행복한 동행, 팔순잔치,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 등 전임 회장님들과 의식 함양 수련대회 등 많은 활동을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을 것“이라 말하며 ”신임 회장의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준비된 리더십이 기대된다”고 유순진 신임 회장에 대한 믿음을 표했다.
유순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바르게 살기 운동 광명시 협의회 화합으로 잘 이끌어 오신 전임 회장님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존경을 표했다.
이어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으로 전임 회장님들께서 이루어 놓은 업적을 더욱 계승, 발전시키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