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맘, 봄신상 달달시리즈 등원룩 ‘프리오더’ 1차 진행
최영하 기자
yhchoi@momscareer.co.kr | 2023-02-22 09:10:00
[맘스커리어=최영하 기자]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유비맘’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2일 봄신상 달달시리즈 유아복 프리오더 1차를 진행한다. 포근한 봄날과 설레는 새학기를 맞이해 감성적인 베이지톤 등원룩이 출시되면서 유비맘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베트남·홍콩·대만 등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달달시리즈는 ‘우리 아기가 달달한 간식을 냠냠하고 씩씩하게 등원하길 바라는 유비맘의 마음’을 담았다. 봄에 걸맞은 따스한 컬러감의 7부 등원복·롬퍼, 9부 조거세트·올인원 슈트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반영해 베이비층을 타깃으로한 신규 ‘80’사이즈도 추가했다.
1차 봄신상 프리오더에서는 부드러운 베이지 색감에 유비맘의 공식캐릭터 내 핫한 ‘초코몽이’ 일러스트와 스트라이프가 포인트인 달달시리얼, 버터색상과 버건디 조합으로 팝콘을 연상시키며 귀여운 곰돌이 인형 패턴이 콕콕 박힌 달달팝콘 두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리오더는 2월 22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며, 프리오더 기간 중에는 1벌만 사도 무조건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유비맘 관계자는 "100% 국내생산으로 안심하고 우리 아이에게 입힐 수 있으며 어린이집 여벌옷으로도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유비맘 달달시리즈 등원룩 프리오더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행사 내용은 유비맘 스마트 스토어와 유비맘 공식 SNS(@ubmom_official)계정에서 가장 빠르게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