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주민생활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랍니다"
신화준
pr@momscareer.co.kr | 2021-12-30 12:39:16
젠아이팩토리·맘스커리어, 영등포구 사회복지협의회에 1천만원 상당 닥터데디스 치약 기부
▲ 사진왼쪽부터 안은정 젠아이팩토리 대표,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맘스커리어=신화준 기자] 연말을 앞두고 저소득층 주민건강을 위한 훈훈한 기부활동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젠아이팩토리(대표 안은정)와 맘스커리어(대표 이금재)는 30일 오전 영등포구청에서 채현일 구청장과 복지정책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닥터데디스 치약 1000개(10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1000개의 치약은 영등포구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영등포구 푸드뱅크·마켓 등에서 관내 저소득층에게 지원될 방침이다.
닥터데디스 치약은 치과의사들이 직접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유기농인증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고급제품이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관내 주민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금재 맘스커리어 대표는 "연말연시 따뜻하게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돼 다행"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안은정 젠아이펙토리 대표는 "어려울때일수록 더 함께 나눌수있어 참 감사하다"고 전했다.
안 대표는 상반기에도 주사랑공동체가 운영하는 베이비박스에 닥터데디스의 임산부·베이비키즈치약을 기부하기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