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맘, 럽맘's 케어 산후조리원 프랜차이즈 사업 구축 MOU

강수연 기자

pr@momscareer.co.kr | 2023-02-10 09:22:18

럽맘's 케어(가칭) 직영점 설립 예정

▲럽맘은 럽맘's 케어(가칭) 산부인과·산후조리원 프랜차이즈 사업 구축을 위해 ㈜세성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사진=럽맘]

 

[맘스커리어=강수연 기자] 임신·출산·육아 대표 앱 주식회사 럽맘은 럽맘's 케어(가칭) 산부인과·산후조리원 프랜차이즈 사업 구축을 위해 ㈜세성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어반아트리움P4라라스퀘어에 럽맘’s 케어(가칭) 직영점이 설립될 예정이다. 또한 임신·출산·육아에 관련된 매장 및 입점을 직접 또는 협력업체 유치를 통해 구성할 계획이다.

 

어반아트리움P4라라스퀘어는 △지하 1층~지상 6층은 복합상업시설 △지상 7층~ 11층은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세종의 대표적인 도시상징광장, 세종아트센터 등 관광인프라와 국립세종수목원, 중앙호수공원 등 자연환경이 조화를 이룬 최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세종의 다양하고 멋진 라이프스타일과 환경 사이에서 문화·뷰티·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전반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보다 좋은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복합상업시설로 세종의 미래와 함께 발전하는 랜드마크로 조성할 예정이다.

 

럽맘’s 케어(가칭) 산부인과·산후조리원이 설립되면 프랜차이즈로 운영할 계획이며, 럽맘에서 직접 개발한 ERP 시스템과 CRM 프로그램을 제공해 운영 및 관리될 예정이다.

 

김기정 럽맘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시간, 비용을 절감시켜드리는 것에 힘쓰며, 최적의 플랫폼 만들기에 집중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근심과 걱정을 같이 고민하며 임신과 출산, 육아가 소중하고 아름다운 순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 동종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사업으로 한국의 임신육아 산업 발전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더욱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정보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적의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럽맘은 임신·출산·육아 대표 플랫폼으로써 산부인과, 소아과 병의원부터 산후조리원, 산후도우미, 스튜디오, 어린이집, 유치원 등 임신에서 출산 후 교육까지의 One-Stop 서비스와 회원 개인의 맞춤 서비스와 혜택들을 제공하며 행복한 출산과 육아를 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그 밖에도 광고성 후기는 철저히 차단한 업체들의 리얼 후기와 엄마들을 위한 소통의 공간, 아기 시기별 성장 발달 정보, 육아용품 중고거래, 수유 및 이유식 관리, 다이어리 기록, 국내 최저가로만 이루어진 럽맘몰 등 임신과 출산, 육아에 필요한 기능들을 대거 담아 엄마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맘스커리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